LG 서비스센터는 LG전자 제품 사용자가 제품 문제 해결, 설치, 수리 등을 받을 수 있는 공식 고객 지원 채널입니다. 전국 주요 도시에 운영되고 있으며, 냉장고, 세탁기, TV, 에어컨, 노트북, 휴대폰 등 다양한 제품군에 대해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제공합니다. 고객은 전화, LG전자 웹사이트 또는 방문을 통해 서비스와 상담을 신청하고, 제품 정보 확인, 자가 해결 가이드 이용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LG 서비스센터는 제품 사용 중에 발생하는 문제 해결을 돕고,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LG전자의 모든 제품에 대해 품질 보증 기간 내 무상 수리 또는 유상 수리를 진행하며 사용 중인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, 전화상담, 원격서비스, 출장서비스, 서비스센터 방문 등 여러 방법을 통해 문제 해결을 지원합니다. 고객의 편의에 맞춰 방문, 출장, 전화 상담 등을 미리 예약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및 사용 관련 정보를 온라인으로 바로 확인하거나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.

K카는 케이카에서 운영하는 중고차 거래 플랫폼으로, 직영 중고차를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매하고 판매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주요 기능으로는 온라인으로 차량 구매와 할부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내차사기 홈서비스와 차량 평가사가 방문하여 매입하는 내차팔기 홈서비스가 있으며, 중고차 렌트, 강력한 검색 및 알림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K카에서는 원하는 차량을 고르고, 할부 승인 및 결제까지 온라인으로 원스톱으로 진행하며, 차량을 집으로 배송받아 3일간 시승 후 구매를 확정할 수 있습니다. 차량을 판매하고 싶을 때 앱에서 신청하면 케이카 차량평가사가 직접 방문하여 차량을 매입하며, 서류 처리 및 대금 입금까지 신속하게 진행됩니다. 실속 있는 중고차 장기렌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조건의 차량을 찾기 위한 검색 기능과 관심 차량 등록 및 알림 기능도 제공합니다.